PR센터

NEWS

이테크시스템

[이테크시스템] 글로벌 보안기업 파이어몬과 함께 ISEC 2022 참가

파이어몬, 다양한 플랫폼의 네트워크 통합보안 관리 ‘NSPM’네트워크 보안 정책 관리 글로벌 보안기업 파이어몬은 이테크시스템과 함께 ISEC 2022에 참가한다. 파이어몬은 NSPM(Network Security Policy Manger) 분야의 글로벌 최고의 벤더다. 파이어몬이 집중하는 비즈니스는 바로 이 NSPM 분야로, 네트워크에 적용되는 모든 보안정책, 방화벽 같은 온프레미스 환경과 퍼블릭 클라우드, SD-WAN 환경 같은 다양한 플랫폼의 보안 정책에 대해 실시간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 보안 운영자들의 업무 피로도와 휴먼에러를 줄이고, 보안관리자들에게는 방화벽 운영 효율화 및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을 통해 제품 외적인 ROI를 얻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재택수요 증가, 네트워크 복잡성 가중화에 따른 방화벽 및 보안장비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NSPM과 같은 솔루션의 필요성이 더 커지고 있다.IT 환경은 팬데믹 이후로 사용자 친화적으로 한 단계 진화했지만, 반대로 보안관리자 및 운영자의 업무는 그만큼 배가됐다. 중앙집중적인 방식의 보안이 아닌 분산된 업무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운영자들로는 감당이 안 되는 상황이다. 이럴 때는 방화벽 운영자를 늘리거나 아니면 솔루션으로 대체해야 한다. 최근 보안 운영자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솔루션을 검토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NSPM은 운영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재로 변하고 있다.향후 NSPM 솔루션에는 많은 요구 사항이 있을 것이고, 또한 많은 요구사항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각 시스템간의 연계와 통합을 통해 이런 제약사항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파이어몬은 이런 부분에서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유연한 확장성을 포함하고 있다. 파이어몬은 이런 장점을 극대화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을 안전하게 지원하고 있다.한편,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최대 보안 콘퍼런스로 자리 잡은 ‘제16회 국제 시큐리티 콘퍼런스(ISEC 2022)’가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로 16회 째를 맞이한 ISEC 2022는 그랜드볼룸과 콘퍼런스룸(북)에서 열리던 예년과 달리 코엑스 전시장(Hall C)과 콘퍼런스룸(남, 3F)으로 확장 개최되면서 더욱 많은 기업이 참여하고, 경연 역시 더 풍성해질 전망이다.휴대폰 인증을 통해 실명을 확인하고, 실제 보안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유관업무 종사자만 사전등록을 승인하는 ‘참석자 실명인증제’를 운영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보안책임자 및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선발한 강연평가단들의 현장 투표와 설문조사, 영상평가 등을 통해 선발한 명강연자들을 시상하는 ‘ISEC 2022 베스트 스피커 어워즈’도 개최 예정에 있는 등 콘텐츠 질적 향상 및 강연수준 제고에 끊임없이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ISEC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ISEC 조직위원회에 문의하면 된다.

2022.09.30
[이테크시스템] 글로벌 보안기업 파이어몬과 함께 ISEC 2022 참가

[에티버스] 에티버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참가

에티버스는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는 지역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로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 및 기술, 클라우드를 통한 디지털 전환 혁신사례, 강연 등으로 구성돼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 클라우드 관련 기업 37개사가 참가한다.에티버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디스트리뷰션 패스(Distribution Path)를 보유한 파트너로 AWS 클라우드를 처음 도입하거나 사용 중인 파트너사에 영업, 마케팅, 교육, 기술, 자체 개발 솔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에티버스는 이 같은 강점을 살려 부스 방문자와 기업에 소개하고 고객 맞춤 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이번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에티버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명함 뽑기, 파트너·고객 체결 10만 원 상당 웰컴키트(Welcome Kit)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에티버스 김준성 상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경상권 파트너 모집 및 고객사를 발굴하고자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경상권에 에티버스와 AWS를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에티버스는 4차 산업을 선도하는 IT솔루션 업체로 가상화, 네트워크, 클라우드, 오픈소스 분야에서 250여 명의 전문 기술 인력을 갖추고 있다. IT컨설팅과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출처 : 아이티데일리(http://www.itdaily.kr)

2022.09.28
[에티버스] 에티버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2’ 참가

[에티버스이앤엘] 로지비스-에티버스이하이, 합병…'에티버스이앤엘'로 새출발

에티버스 그룹의 계열사 로지비스(대표 김영철)와 에티버스이하이(대표 백인식)가 합병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로지비스는 '에티버스이앤엘'(ETEVERS E&L)로 사명을 변경하고 기존 물류 중심 서비스에서 행사 대행, 라운지 운영 등 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에티버스 그룹 관계자는 "양사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한 신사업 확대로 기업 가치와 수익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물류비용 절감 및 빠른 배송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2022.09.26
[에티버스이앤엘] 로지비스-에티버스이하이, 합병…'에티버스이앤엘'로 새출발
더 많은 ETEVERS 소식